[패션 &] 디올,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한 ‘레이디 95.22’ 캠페인 공개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6-08 16:42:0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6월 둘 째 주에도 패션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화보 소식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올은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한 ‘레이디 95.22’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디올]

 

디올은 자사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한 ‘레이디 95.22’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지수는 레이디 95.22 백을 착용, 아름답고 매혹적인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디올 관계자는 “화보 속 레이디 95.22 백은 디올 하우스의 클래식한 레이디 디올 백을 정교하게 재해석한 제품이다”라며 “디올의 영원한 엠블럼인 까나쥬 패턴은 매력적인 오브제로 레이디 95.22 백에 독창적인 감성을 불어넣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올의 레이디 95.22 백은 디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디올 부티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니 X 에이스 테이트 캠페인 이미지. [사진=가니]

 

가니는 에이스 테이트와 협업해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Y2K 무드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박시한 네모 모양의 트위기와 슬림한 실루엣 모양의 지나, 오버사이즈 실루엣 모양의 트릭시 3가지 디자인에 4가지 컬러(버건디·마차 그린·하바나 브라운·버블검 핑크)로 출시한다.

 

가니 관계자는 “선글라스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친환경적 정신을 담아 에이스 테이트 공장에서 버려진 재료를 재사용해 에이스 테이트 리뉴 바이오·ISCC가 인증된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난 7일 유럽에서 선공개됐고, 오는 14일부터 가니와 에이스 테이트 공식 홈페이지, 유럽과 미국의 일부 가니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아이오아이는 뉴진스와 함께한 새로운 여름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오아이오아이]

 

오아이오아이는 뉴진스와 함께한 새로운 여름화보를 공개했다.

 

오아이오아이는 뉴진스 특유의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를 통해 풋볼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톱, 바이커 쇼츠 등을 활용한 캐주얼 스포티룩을 제안했다.

 

화보 컷에서 해린은 빈티지한 크랙 그래픽의 슬리브리스 크롭 톱과 와이드한 실루엣의 풋볼 쇼츠를 매치했고, 민지와 혜인은 오버핏의 풋볼 티셔츠와 파이핑 디테일의 바이커 쇼츠로 스포티한 스트리트룩을 연출했다.

 

또 다니엘은 화이트 슬리브리스와 화이트 데님을, 하니는 실루엣과 라인 디테일, 언밸런스한 스트랩이 매력적인 트랙 원피스를 착용해 경쾌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이는 룩을 선보였다.

 

오아이오아이 관계자는 “2023년 S/S 컬렉션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미드 시즌 세일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