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룩앳미’ 청년 공감 토크 개최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6-26 15:59:3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지난 23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청년의 마음 건강 증진을 위한 ‘룩앳미 청년 공감 토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청년 공감 토크는 청년이 자신의 삶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룩앳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용노동부 청년 친화형 기업 ESG 지원 사업 가운데 심리지원 사업의 첫 사례다.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룩앳미 청년 공감 토크’를 개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청년 400여명과 함께 청년 세대의 다양한 고민과 회복 스토리, 마음 건강을 찾는 방법과 전문가 고민 상담 등을 진행했다. 1부에서는 오롤리데이 박신후 대표의 ‘스스로를 믿고 도전했던 과정’ 세션과 재단의 엠버서더인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의 자신의 경험담 이야기와 청년기 스토리를 담은 노래를 통해 참가자들과 교감했다.

 

또장동선 궁금한뇌연구소 대표,박재연 리플러스 인간연구소 대표, 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윤대현 교수가 출연한 2부 순서에서는 멘탈 고수로서 마음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하우와 함께 청년들의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의 시작을 청년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며 “나를 알아가고, 발견하고, 나의 미래를 만들어 가면서 나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하는 캠페인 취지와 같이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다양한 활동으로 청년들과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