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숄’, 현대백 본점서 첫 팝업스토어 진행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5-30 14:46:3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은 지난 26일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된 숄은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 매장 등에서 숍인숍으로 운영돼 왔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숄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숄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그니처 금속 버튼·우드솔 등을 사용해 헤리티지를 강조한 ‘아이코닉 라인’과 코르크 소재 미드솔을 기반으로 어퍼 디자인과 컬러를 입힌 ‘컬렉션 라인’ 등을 운영한다.

 

특히 정형외과적 기초에 뿌리를 둔 발 모양을 지지하는 아치형 구조와 코르크 성분의 부드러운 스웨이드 미드솔로 발의 편안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내달에는 신세계백화점 대구·대전점에 추가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다양한 고객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며 “전 세계 MZ세대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숄을 통해 아이코닉하고 편안한 풋웨어를 지속적으로 알려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비이커 청담·한남·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 매장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숍 등에서 숄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