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부산, 부산문화재단과 ‘문화예술 발전’ 업무협약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4 09:59:3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KT&G 상상마당 부산은 지난 3일 부산문화재단과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시민 문화향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추진 사업 및 활동에 대해 상호 협력하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청년 예술가 지원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심영아 KT&G ESG경영실장(오른쪽)과 이미연 부산문화재단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G]

 

이를 위해 KT&G 상상마당 부산은 공연 및 세미나 공간과 장비, 온·오프라인 홍보 등을 지원하고, 부산문화재단은 KT&G 상상마당 부산의 공간활용을 위한 프로그램 및 아티스트 활동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심영아 KT&G ESG경영실장은 “부산문화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KT&G 상상마당이 발굴한 아티스트들이 좀더 폭넓게 활동하고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울러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역 내 대표 문화예술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지난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에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