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펫왕국’ 반려인을 위한 서비스로 믿을만한 애견샵, 애견분양샵으로 평가받아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18 11:10:57
  • -
  • +
  • 인쇄

 


현재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이들은 1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으며 반려동물의 수 또한 200만마리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나 TV프로그램 등에 힘입어 반려인을 자처하는 이들은 여전히 많은데, 강아지와 고양이에 대한 지식이 부족할 경우 분양업체를 선정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최근 광주 미니 강아지 분양 전문샵으로 알려진 애견분양샵 ‘펫왕국’이 초보 반려인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전국 각지에서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샵, 믿을만한 애견 분양, 애묘 분양샵 등으로 불리우며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광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펫왕국’은 반려동물 분양 뿐만 아니라 미용서비스와 호텔서비스를 비롯해 반려동물용품 백화점도 운영하고 있다. 펫플래너를 비롯해 훈련사와 미용사까지 항시 상주하고 있어 분양에서부터 용품 구비, 반려동물 케어까지 원스톱에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평소 ‘펫왕국’은 반려동물을 1견 1실 및 1묘 1실로 관리하고 있다. 항상 쾌적한 생활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고 있다. 또한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실시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하였다. 평소 수의사가 직접 내방하여 분양 전 애견과 애묘들에게 철저한 건강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분양이후에도 연계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장흥, 무안, 영암, 영광, 장성 등 전라남도 일대에서 프리미엄 펫샵으로 불리고 있다.  

이 밖에도 초보 반려인을 돕기 위해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해당 서비스는 반려동물 교육법부터 올바른 환경조성법, 사료선택법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포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는 신가지구, 금호지구, 용봉지구, 양산지구, 하남지구 등 광주 전역에서 가능하다.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펫왕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푸들 중 가장 크기가 작은 것으로 알려진 토이푸들부터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귀여운 외모에 비해 튼튼하고 활발하며 활동량이 많은 포메라니안, 자신감이 있으나 친절하여 수줍거나 사납지 않은 것이 특징인 웰시코기, 단단한 체력과 넘치는 활력을 자랑하는 프렌치불독 등을 분양하고 있다.  

이외에도 날씬한 체형과 사각형의 몸통이 특징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주인에게 충성스러운 애견으로 사교적인 닥스훈트, 가장 작은 품종으로 알려진 치와와, 운동이나 털손질을 필요로 하지 않아 번거로움이 적은 퍼그, 영리하고 밝고 다정한 성격으로 모든 사람을 잘 따르는 것이 특징인 시추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만나볼 수 있어 전주시, 익산시, 정읍시, 남원시, 김제시 등 전라북도 전역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양이 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푸르스름한 은빛 털색과 신비한 초록 눈빛이 매력적인 러시안블루, ‘고양이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샴, 상냥하고 사랑스러워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뱅갈, 느리게 자라 성묘가 되기까지 3~4년의 시간이 소요되는 렉돌, 주인에 대한 애정이 강해 상냥하며 다루기 쉬운 스핑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펫왕국’ 관계자는 “목포시, 여수시, 순천시, 나주시, 광양시 등 전라남도 지역에서 많은 분양문의가 이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분양 전후로 반려동물 케어에 최선을 다해 관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애견·애묘에 관련된 모든 것은 펫왕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펫왕국의 경우 미니강아지 분양 전문샵으로, 엄격하고 철저한 체계를 도입하여 미니견종 분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