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MV 2천만뷰 목전...정주행으로 자체최고 경신

  • 노이슬 기자 / 2021-06-19 16:16:22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만에 천만 뷰를 넘어서며 브걸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 브레이브걸스의 5번째 미니앨범 ‘Summer Queen’의 발매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직비디오는 하루만에 천만 뷰를 넘어섰다. 19일 현재 2천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으로 듣기만 해도 시원한 사운드와 강한 중독성이 인상적인 곡이다.
 

컴백과 동시에 K팝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트로피컬 무드의 의상과 시원한 서머 룩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뿐만 아니라 화려하고 컬러풀한 색감의 연출, 여름을 즐기는 멤버들의 환한 미소로 청량함까지 더해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브레이브걸스의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17일 발매 직후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신보 ‘Summer Queen’의 수록곡들도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진입, 막강한 신흥 음원 강자임을 입증하며 반박 불가 대표 서머 퀸으로 도약에 성공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오늘 음악중심에 출연하며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 나간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