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 韓 앰배서더 선정

  • 노이슬 기자 / 2021-07-27 13:04:56

[하비엔=노이슬 기자] 100여 년 전통의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브랜드 메종 ‘다미아니(Damiani)’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배우 이하늬를 국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다미아니는 수년 동안 다미아니의 작품의 우수성은 소피아 로렌, 샤론 스톤, 틸다 스윈튼, 제니퍼 애니스톤, 기네스 팰트로, 브래드 피트 등 많은 전 세계 헐리우드 스타들의 찬탄을 받았고 세계 각국의 왕실, 월드 스타, 그리고 주얼리 & 워치 애호가 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미아니는 ‘이하늬’의 국내 앰배서더 선정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본점 다미아니 부티크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이하늬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이하늬는 ‘벨 에포크(Belle Epoque)’ 컬렉션과 ‘미모사(Mimosa)’ 컬렉션을 착용하고 있다.
 

 

‘벨에포크(Belle Epoque)’ 컬렉션은 창립자 엔리코 다미아니가 19세기 후반 새로운 기술과 발견으로 다채롭고 찬란했던 프랑스 파리 ‘벨에포크’ 시대의 황홀함과 풍요로움에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컬렉션으로 마치 당시의 시대를 그대로 보여주는 듯 화려한 오래된 영화 필름을 연상케 하는 기하학적 요소 그리고 다미아니 고유의 부드러운 골드 컬러와 화려한 젬스톤의 대비를 특징으로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다미아니 아이코닉 컬렉션이다.

한편 이하늬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연출 최영훈 /극본 김윤 /제작 길픽쳐스)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 다미아니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