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이석훈, 광고까지 꿰찼다...가정용 공기청정기 모델 발탁

  • 노이슬 기자 / 2021-07-28 10:39:55

[하비엔=노이슬 기자] 명품 보컬리스트 이석훈이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28일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금호전기에서 출시한 가정용 공기청정기 K WAVE(케이웨이브)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석훈이 모델로 나선 제품은 조명 기능까지 탑재한 신개념 천장형 공기청정기로 밝기 조절 10단계, 무드등 16가지 등 다양한 조명 연출은 물론 100단계의 색깔 변화로 실시간 공기 상태 체크가 가능하다. 늘 바르고 믿음이 가는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이석훈이 제품의 모델로 활약하며 특별한 시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금호전기는 글로벌 조명 전문기업으로 안정기 호환형 LED램프 세계 최초 개발 및 LED 조명 최초 NET 인증에 이어 KS 인증을 획득하며 LED조명 전문기업의 입지를 강화했다. 또 지난 2013년까지 9년 연속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하고 2014년 대한민국 조명 대상 최우수상, 2016년 특허경영대상 금상을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 조명 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석훈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SG워너비의 수많은 명곡들의 재주행을 일으키며 많은 음악팬들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5월에는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 새 DJ로 발탁됐고, 최근 개막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존재감을 빛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6일 3년 만에 SG워너비 완전체로 신곡 '넌 좋은 사람'을 발매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이석훈은 가수, 라디오 DJ, 뮤지컬 배우, 광고 모델 등 여러 분야를 아우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