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변신 더보이즈 VS 영훈"...신곡 'Drink It' MV 티저 영상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08 10:29:01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유니버스 뮤직이 그룹 더보이즈 (THE BOYZ) 신곡 ‘Drink It’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엔씨소프트, (주)클렙 측은 지난 7일 유니버스(UNIVERSE) 앱과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THE BOYZ)의 ‘Drink I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SOCIETY(소사이어티) 버전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더보이즈는 뱀파이어로 변신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등장했다. 깨어난 뱀파이어들은 차분하게 가라앉은 분위기 속에서 의문의 공간으로 이동한다. 이어 홀로 남은 영훈과 나머지 10명의 멤버들이 대치 상태로 마주 앉아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특히 영상 말미, 뱀파이어들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피를 흘리는 영훈의 모습이 깜짝 등장해 충격적 반전을 예고한다. 또한 강렬한 붉은 빛 눈동자와 피부에서 피어오르는 연기 등 복선이 되는 장면들이 등장해 이번 신곡 ‘Drink It’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 5월 강다니엘 ‘Outerspace (Feat. 로꼬)’, AB6IX ‘GEMINI’, 7월 CIX ‘TESSERACT (Prod. 후이, Minit)’에 이어 신곡 ‘Drink It’ 발매를 확정했다. 글로벌 대세 그룹 더보이즈와 유니버스 뮤직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Drink It’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