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신곡 'Outerspace (Feat. 로꼬)' 트릭 버전 티저 '장꾸력 폭발'

  • 노이슬 기자 / 2021-05-12 10:08:3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유니버스 뮤직’이 강다니엘의 반전 매력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주)엔씨소프트, (주)클렙(Klap) 측은 12일 오후 6시 유니버스(UNIVERSE) 앱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신곡 ‘Outerspace (Feat. 로꼬)’의 두 번째 티저 영상(Trick ver.)을 공개한다.
 

 

금일(12일) 공개될 티저 속 강다니엘은 퍼포먼스의 귀재다운 극과 극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밝은 에너지를 내뿜는 꾸러기 같은 매력부터, 에이전트로 변신한 시크한 무드의 남성미까지 아우르는 모습을 보여주며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강다니엘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담긴 하이라이트 한 소절이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힌트를 전한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로꼬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출연하게 될지도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강다니엘은 최근 ‘컬러 (COLOR)’ 시리즈의 세 번째 앨범 ‘YELLOW (옐로)’를 통해 자체 기록을 뛰어 넘으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했다. 주요 외신 또한 강다니엘의 예술성을 극찬하며 그의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로꼬는 ‘주지마’, ‘남아있어 (Feat. Crush)’, ‘시간이 들겠지 (Feat. Colde)’ 등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를 석권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다니엘과 로꼬의 색다른 만남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Outerspace (Feat. 로꼬)’에서 어떤 조화를 이룰지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

한편 ‘Outerspace (Feat. 로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