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보테가 베네타, 심플한 무드의 ‘미니 월리스 백’ 출시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6-21 16:16:4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6월 넷 째 주에도 패션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프로모션 소식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니 월리스 백. [사진=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는 프리폴 2023 컬렉션에서 심플한 무드의 ‘미니 월리스 백’을 선보였다.

 

가죽 소재를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완성한 미니 월리스 백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간결한 디자인,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또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실용성과 편리함을 더했다.

 

보테가 베네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라운드 쉐입으로 모서리를 표현해 부드럽고 슬림한 볼륨감을 느낄 수 있고, 유연한 램스킨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무드를 선사한다”며 “평소 데일리 룩에도 심플하고 모던하게 매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네파가 ‘2023 썸머 하이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네파]

 

네파는 ‘2023 썸머 하이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노락 재킷·티셔츠·원피스·숏 팬츠 등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흡습속건과 쿨링·자외선 차단 등 여름 레저 활동 맞춤 기능성을 갖췄고,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해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담았다.

 

신제품 ‘에코 브리즈 반팔 아노락 재킷’은 캐주얼한 스타일에 아웃도어 기능을 더해 활동성을 높인 제품으로, 타슬란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 ‘에코 브리즈 카고 숏 팬츠’는 경량 나일론 소재 적용과 허리 전체 E-BAND 및 스트링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네파 관계자는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까스텔바작이 제4기 파트너프로를 모집한다. [사진=까스텔바작]

 

까스텔바작은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할 제4기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를 모집한다.

 

이번 4기 파트너프로는 세미나 참석·골프 행사 지원·품평회 등의 행사 참여와 SNS 홍보를 통해 까스텔바작을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지원서를 접수받고, 선발 인원은 총 15명이다. 대상은 KPGA 등록 후 자격을 유지 중인 프로로, 선발된 파트너프로는 다음 달 말부터 오는 2024년 1월 말까지 까스텔바작 공식 ‘파트너프로’로 활동한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파트너프로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까스텔바작 의류 지원과 스페셜 쿠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