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루이비통, 배우 ‘송중기’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5-24 15:39:4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5월 넷 째 주에도 패션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컬래버 소식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송중기. [사진=루이비통]

 

루이비통은 배우 송중기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루이비통 관계자는 “송중기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한 루이비통은 배우로서 끊임없이 새로운 모험과 시도를 이어나가는 그와 함께 앞으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송중기는 최근 넷플릭스 <승리호>와 드라마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등에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영화 <화란>을 통해 칸에 첫 진출했다.

 

닥터마틴 X 어 콜드 월 컬렉션. [사진=닥터마틴]

 

닥터마틴은 오는 26일 어 콜드 월과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우면서 방수되는 블랙·그레이 누벅 WP 가죽으로 제작됐고, 두 색상 모두 굽 있는 벡스 아웃솔을 장착했다.

 

특히 그레이 1461 슈즈는 반투명한 아이스드 솔에 토날 에크루 웰트 스티치를, 블랙 1461 슈즈는 스모크 솔에 닥터마틴 시그니처 옐로우 웰트 스티치로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닥터마틴 관계자는 “이번 닥터마틴 X 어 콜드 월 컬렉션 캠페인에는 가구 큐레이터 겸 오스왈드 브랜드 오너 제나 플레처가 참여했다”며 “이번 컬렉션은 오는 26일 닥터마틴 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고 말했다.

 

  안다르는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와 ‘웰니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안다르]

 

안다르는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와 함께 오는 7월6일까지 ‘웰니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웰니스 페스티벌은 다양한 문화예술을 일상에서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안다르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의 지향점이 맞아 떨어지면서 성사됐다.

 

약 5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경기도·충청도·경상도 등 전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요가·필라테스·스트레칭·발레 등 총 80여개의 클래스로 진행된다. 안다르는 이번 행사는 기존 프로그램과의 차별화를 위해 운동 종류를 비롯해 목적·부위 등 개인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이번 행사 프로그램은 릴렉싱 요가부터 소도구를 활용한 필라테스, 자세 교정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발라레필(발레+필라테스), 임산부를 위한 태교 요가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특히 클래스에 참여하는 수강생이 편하게 올 수 있도록 의류를 비롯해 요가 매트·소도구 등 일체의 물품을 현장에서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