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할인+적립+경품 ‘앗4! 혜택’ 이벤트 진행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2 11:01:32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이달 한 달간 봄맞이 이벤트 ‘앗4! 혜택’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앗4!혜택’은 행사기간 중 NS홈쇼핑에서 방송상품 구매자와 모바일 앱 방문객를 대상으로 4가지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NS홈쇼핑이 이달 한 달간 다양한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앗4!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우선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는 1탄에서는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아이디당 1회 ‘할인쿠폰 팩’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3종의 쿠폰 가운데 방송상품 5% 할인쿠폰은 구매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바일 5% 사후 적립금’을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구매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돌려준다. 오는 15일까지 구매 완료 후 신청하면 25일~5월9일 사이 아이디당 1회 적립금을 증정하고, 적립된 날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 적립금’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4개 특가 매장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방문을 완료하면 매일 출석체크 5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최대 3000원까지 적립(1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히 4개 특가 매장을 전부 출석하면 ‘부자돼지 골드코인(3.75g)’의 행운 경품에도 자동 응모되고, 이벤트 종료 후 1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외 NS홈쇼핑 모바일과 앱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디올백’ 행운경품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1명에게 ‘디올백’을 제공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4월 봄을 맞아 다양한 나들이 상품을 쇼핑하는 분들의 기분 좋은 쇼핑을 위해 ‘앗4!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벤트와 구매 혜택 등을 맘껏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