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전웅, 日 NOA 신곡 'Let Go' 피처링..."데뷔 전부터 쌓은 돈독한 우정"

AB6IX 전웅-日 NOA, 신곡 뮤직비디오서 각각 한일 도심서 자유분방한 모습
데뷔 전 연습생 시절부터 돈독한 우정 쌓아
  • 노이슬 기자 / 2021-08-23 11:04:27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의 멤버 전웅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일본 솔로 아티스트 NOA의 디지털 싱글 ‘Let Go (feat. JEON WOONG (AB6IX))’가 발매됐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22일 자정, 전웅이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한 NOA의 ‘Let Go’가 전 세계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되었다고 밝혔다. 

 

▲일본 가수 NOA ‘Let Go (feat. JEON WOONG (AB6IX))’ M/V /브랜뉴뮤직 

 

데뷔 전 연습생 시절부터 돈독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던 두 사람의 인연이 이번 음악 작업으로까지 이어졌다고 전하며 훈훈함을 더한다.

 

미디엄 비트의 댄스 팝 장르인 ‘Let Go’는 전웅의 달콤한 음색과 NOA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거리 두기로 지친 일상에 기분 좋은 에너지와 힐링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22일 오후 10시 NOA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된 ‘Let Go’ 뮤직비디오에서 전웅과 NOA는 각자 서울과 도쿄의 도심을 즐기면서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표정으로 자유분방한 모습을 선보이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AB6IX의 메인 보컬인 전웅은 그동안 팀의 앨범에 ‘MOONDANCE’, ‘HEAVEN’ 등 꾸준히 자작곡들을 수록하며 음악적 역량을 키워왔고,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에 가창자로 참여하는 등 탄탄한 보컬 역시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카카오페이지 ‘톡드립’ 콘텐츠인 ‘이게 될까?’에서는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뛰어난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전웅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NOA의 ‘Let Go (feat. JEON WOONG (AB6IX))’는 바로 어제(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