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스킨유, ‘이노센트 라인’ 신제품 출시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6-02 14:41:12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유는 이노센트 라인의 샤워젤과 스크럽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스킨유 샤워젤 2종(선셋 오랑쥬, 오드 플로럴)은 비타민C를 함유한 약알칼리성 제형으로, 각질·피지·미세먼지를 씻어 내고 AHA 성분을 함유해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특히 16종의 아미노산과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스킨유가 이노센트 라인의 샤워젤과 스크럽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또 보디스크럽은 스킨유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형으로, 기존 스킨유의 딥 머스크 향에 선셋 오랑쥬·오드 플로럴·더스티파우더 향을 추가해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비타민 캡슐을 포함한 3가지 알갱이로 들뜬 각질·묵은 각질·모공에 쌓인 각질까지 3스텝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천연 유래 성분과 살리실산 0.5% 함유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았고,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스킨유 샤워젤과 스크럽은 올리브영 오프라인과 온라인몰을 비롯해 아모레몰·네이버를 포함한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