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LG생활건강 비욘드, ‘친환경 캠페인 팝업스토어’ 진행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5-31 15:12:1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5월 다섯 째 주에도 뷰티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과 캠페인 소식 등을 전하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비욘드가 캠페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비욘드는 서울 성수동에서 오는 6월18일까지 캠페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팝업스토어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제품 본질에 집중하자’는 의미로 리필 제품 사용을 권장하고, 향후 점진적으로 플라스틱 자재를 재활용이 용이한 종이로 대체해 나가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 있다.

 

이를 위해 팝업스토어 공간은 대부분 종이를 활용해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페이퍼 오브젝트(굿즈·가구·소품 등)를 만나볼 수 있다. 또 화장품 분리배출 상식 관련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실제로 분리배출을 해보는 체험은 물론 분리배출에 대한 정확한 지식 전달 및 두 가지 활동을 모두 마친 방문객에게 젤라토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사전 예약을 통해 오가닉 향 파우치 만들기·분리배출 강연·가드닝 클래스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며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동안 일정량의 화장품 쓰레기를 모아오는 고객에게는 보디 리필 제품 또는 한정판 보틀을 자판기에서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립 스튜디오 인텐스 새틴 립스틱’ 이미지.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립 스튜디오의 첫 번째 시리즈로 ‘립 스튜디오 인텐스 새틴 립스틱’ 1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고농축 피그먼트가 풍부하게 함유돼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돼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를 구현하고, 입술을 감싸는 광택 막으로 수분 손실을 막아 보습을 유지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12종으로 구성된 신제품 컬러는 클래식한 무드의 레드·코랄·오렌지 컬러를 중심으로 누구나 데일리로 즐길 수 있다”며 “립 스튜디오는 인텐스 새틴 립스틱을 시작으로 인텐스 벨벳 립스틱·쉬어 글로우 립스틱·매트의 쉬어 매트 립스틱 4가지 텍스처의 48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행사장에 참석한 바이오더마 모델 배우 장규리. [사진=바이오더마]

 

바이오더마는 지난 25~27일 서울 성수동 카페 루프에서 진행한 ‘센시비오 미셀라 클렌징 오일’ 론칭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미셀라 클렌징 오일을 알아보고 테스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존과 이벤트 공간,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특히 지난 25일에는 프랑스 나오스 그룹의 학술이사인 엘로디 발란 박사가 내한해 VIP를 대상으로 바이오더마의 미셀라 테크놀로지와 신제품 ‘미셀라 클렌징 오일’ 특성에 대해 강연했다. 또 배우 장규리와 박성훈이 행사장을 방문해 포토 촬영의 시간을 가졌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바이오더마의 미셀라 테크놀로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 뜻깊었다”며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더모 코스메틱 제품을 더욱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