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 출시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7-14 13:31:2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는 월경 전 불편함부터 피부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산부인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이번 신제품은 여성 건강을 위한 5가지 기능성 원료(마리놀렌산, 히알루론산, 비타민 D, E, B6)가 함유됐다. 이 가운데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불편함 상태를 개선하고,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의 ‘우먼밸런스 글로우’.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신제품의 감마리놀렌산을 영국 오일 전문기업 De Wit사의 프리미엄 보라지유를 사용했다. 보라지유는 달맞이꽃종자유보다 감마리놀렌산 함유량이 약 3배 많은 고품질 원료로, 제품에 함유된 성분 파괴 최소화를 위해 저온압착추출공법을 거쳤고, 엄격한 품질 관리로 ISO와 KOSHER 인증을 획득했다.

 

여기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까지 더해 감마리놀렌산과 함께 섭취 시 건강한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불필요한 첨가물(향료, 젤라틴, 착색료, 감미료) 없이 부원료로 대두이소플라본, 이노시톨을 함유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캡슐 형태의 작은 사이즈로 목넘김이 편하고, 1일 3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