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12일 특별공급 청약

조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1 10:42:48
  • -
  • +
  • 인쇄
중도금 무이자∙계약금 1차 정액제 제공
우수한 상품성에 용인 처인구 미래가치

[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두산건설이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일원에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이 오는 12일 특별공급 청약접수에 들어간다. 

 

11일 두산건설에 따르면, 이번에 특별공급 청약접수에 들어가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은 청약홈 기준 같은 날 모집공고를 게재한 총 9개 단지 중 유일하게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과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를 모두 제공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사진=두산건설]

 

1차 계약금 1000만원을 비롯한 총 계약금을 납부하면 입주 예정인 2027년 3월까지 추가 비용 부담 없이 내 집 마련에 나설 수 있으며, 여기에 실거주의무기간이 없고 전매 제한도 6개월로 동기간 분양하는 단지 중 가장 짧다.


업계에서는 두산건설의 최상위 주거 브랜드 ‘두산위브더제니스’ 브랜드 가치와 에버라인 삼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 인근 다양한 개발호재 등 미래가치를 감안했을 때 분양가가 더욱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실제로 두산건설은 We’ve의 5가지 컨셉 ▲꼭 갖고 싶은 공간(Have) 기쁨이 있는 공간(Live)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Save) 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단지의 청약 일정은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경과, 예치금액을 충족한 경우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산위브더제니스’ 브랜드 새 아파트를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견본주택 방문객 대부분이 상담을 받은 만큼 청약에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