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어노브, 배우 ‘신세경’과 2023 브랜드 캠페인 전개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5-09 17:15:41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5월 둘 째 주에도 뷰티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과 모델 발탁 소식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어노브 모델 신세경. [사진=어노브]

 

어노브는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함께 ‘부드러움의 신세계 - Elegant mood’ 캠페인을 전개한다.

 

어노브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 예정인 캠페인은 어노브의 뛰어난 제품성과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신세경은 캠페인 화보를 통해 부드러운 머릿결에서 비롯된 자신감과 우아한 무드를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말했다.

 

한편 어노브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웜 페탈’을 이달 중순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은 어노브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배우 이영애. [사진=제이시스메디칼]

 

제이시스메디칼은 배우 이영애와 브랜드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 2004년 설립된 한국의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범용전기수술기 ‘포텐자’, 고강도 집속 초음파 에너지 기기 ‘리니어지’ 등을 출시했다.

 

이번 전속 모델 계약으로 제이시스는 이영애와 함께 TV CF·SNS·현장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각 제품과 제이시스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 소비자들과의 연결을 강화할 계획이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린 이영애의 이미지가 K-의료기기의 우수성을 세계 시장에 전하는 제이시스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제이시스는 해외시장 론칭을 위해 미국 FDA 등 글로벌 인허가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영애는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를 차기작으로 결정하고 컴백을 준비 중이다.

 

 홍은택 카카오 대표(왼쪽)와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카카오와 비즈니스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JBP)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서 양 사는 광고와 커머스 분야에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사는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 및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광고 영역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 쇼핑라이브 등 커머스 영역에서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적용·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활동 강화·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확대 등을 통해 자사의 디지털 사업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프로모션과 연계된 브랜드 세일즈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카카오의 다양한 플랫폼과 데이터 자산이 신규 고객 유입에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