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어반디케이, 새로운 브랜드 뮤즈에 오마이걸 ‘미미’ 발탁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5-02 18:01:01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5월 첫 째 주 뷰티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과 모델 발탁 소식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어반디케이는 새로운 브랜드 뮤지로 오마이걸 ‘미미’를 발탁했다. [사진=어반디케이]

 

어반디케이는 새로운 브랜드 뮤지로 오마이걸 ‘미미’를 발탁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어반디케이의 신제품 문더스트 모노 아이셰도우 레벨스타 색상을 사용해 더욱 매력적이고 영롱한 눈매를 연출했다.

 

어반디케이 관계자는 “아이돌 미미의 밝고, 힙한 매력과 더불어 방송인 미미가 보여준 꾸미지 않은 당당한 모습들이 틀에 박히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어반디케이의 뷰티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어반디케이는 오는 15일 신제품 문더스트 모노 아이셰도우를 올리브영에서 선출시하고, 미미와 함께한 메이크업 룩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비프로젝트는‘비긴 케이프 알로에 카밍 워터 밤 마스크 패드’를 출시한다. [사진=올리브인터내셔널]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비프로젝트는 케이프 알로에 라인 신제품으로 ‘비긴 케이프 알로에 카밍 워터 밤 마스크 패드’를 출시한다.

 

신제품 마스크 패드는 11중 히알루산과 강력한 진정 성분인 케이프 알로에와 5가지 해열 약재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은 물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일시적 붉은기를 개선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 유래 비건 인증 패드를 사용해 환경보호는 물론 피부 자극을 줄이고 우수한 밀착력을 제공한다.

 

비프로젝트 관계자는 “붉은기 개선 효과는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됐다”며 “마스크 패드 사용 후 5분 만에 20.28% 붉은기가 개선됐다”고 말했다.

 

한편 비프로젝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까지 비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케이프 알로에 라인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2% 할인하는 이벤트 등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클라랑스 가든 조성 행사에 참여한 황민현. [사진= 클라랑스 코리아]

클라랑스 코리아는 서울 동대문구 중랑천변에서 나무심기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나무심기 행사에는 클라랑스 브랜드 앰배서더 황민현을 비롯해 클라랑스 코리아 임직원과 클라랑스 대학생 서포터즈인 클라미, 동대문구청 임직원·직원봉사단 등이 참여했고, 서울 동대문구 중랑천변에 나무 1000 그루를 심어 ‘클라랑스 가든’을 조성했다.

 

클라랑스 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더블세럼 또는 더블세럼 아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북 울진 산불 피해지역 숲 복원을 위한 나무심기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나무 인증서의 QR 코드를 통해 클라랑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나무심기 캠페인 창에 이름을 등록하면 등록된 이름의 명패가 달린 한 그루의 나무가 심어진다.

 

클라랑스 코리아 관계자는 지구와 환경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가정의 달인 5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구사랑에도 동참하는 기쁨을 누려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