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마켓, 보람상조·이해라이프스타일와 ‘B2B 생태계 확대’ MOU 체결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7-11 15:2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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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B2B 전문 서비스 기업 비즈마켓은 보람상조·이해라이프스타일과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유기적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허탁 비즈마켓 대표와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B2B 생태계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이사(왼쪽)와 허탁 비즈마켓 대표이사(가운데),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즈마켓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B2B 온라인 서비스 운영파트너로 활동하며 온라인 B2B 시장의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예정이다. 협업을 통해 3사가 선보이는 상품은 리빙 결합상품 ‘보람라이프플랜’으로, 가구·가전 구독과 장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허탁 비즈마켓 대표는 “B2B 온라인플랫폼과 리빙 결합 상조 상품을 통해 고객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B2B 전문 서비스 기업에 맞게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즈마켓은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임직원 복지몰, 판촉몰, 멤버십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 전문 기업이다. 현재 신한금융그룹, KB금융그룹, 현대해상 등 국내 다수의 기업이 비즈마켓을 통해 온라인몰을 이용하고 있고, 연간 거래금액은 3000억원에 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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