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타미 진스, 트와이스 ‘나연’ 아시아 엠버서더로 발탁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5-03 15:46:31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5월 첫 째 주 패션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컬렉션 화보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 나연. [사진=타미 진스]

 

타미 진스는 트와이스 나연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 속 나연은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데님 아이템들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힙한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타미 진스 관계자는 “나연은 크롭탑과 재킷으로 연출된 ‘데님 온 데님’ 스타일링으로 자신을 표현했던 1990년대 스타일에 대한 향수를 드러냈다”며 “특히 나연이 착용한 클레어 하이라이즈 와이드 데님 팬츠는 세련되고 편안한 핏은 물론 최근 트렌드인 Y2K 스타일까지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연과 함께한 타미 진스 2023 봄·여름 캠페인 화보는 타미 힐피거 코리아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고, 신제품은 전국 타미 진스 오프라인 매장과 H패션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몬스타엑스 기현. [사진=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는 브랜드 뮤즈인 몬스타엑스 기현과 함께한 2023 서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서머 컬렉션은 편안한 실루엣과 아코스튜디오 특유의 위트있는 그래픽으로 완성한 다양한 티셔츠 라인을 비롯해 스웨트 베스트, 썸머니트, 원피스 등의 의류라인과 볼캡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코의 시그니처 곰돌이를 자수 디테일로 표현한 ‘베어 스웨트 베스트’는 오버핏의 실루엣으로, 셔츠나 티셔츠 등과 자유롭게 레이어드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TOO CUTE TO HANDLE’과 ‘MY MBTI IS CUTE’ 등이 적힌 타이포 그래픽의 티셔츠는 색감에 포인트를 줘 포인트를 더했다.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관계자는 “기현과 함께한 서머 컬렉션은 자사몰과 무신사를 통해 한정 발매되고, 신상품 10% 할인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기현의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며 “향후 기현의 사인 볼캡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예루살렘 샌들과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투비스코리아]

 

예루살렘 샌들과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협업 컬렉션은 새로운 소재를 활용한 슈즈 3종과 배색 포인트의 볼캡 2종, 스포티하면서도 데일리한 무드의 짐색 2종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슈즈 제품은 예루살렘 샌들의 베스트셀러인 ‘미카엘 슬라이드’ 스타일에 누벅 신규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는 4일 각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선오픈되고, 오는 11일 29CM·EQL·SI빌리지를 비롯한 주요 커머스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투비스코리아 관계자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로고 그래픽과 시그니처 아이템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차별화된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