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조 말론 런던, 배우 ‘김우빈’ 캠페인 화보 공개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6-20 15:28:4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6월 넷 째 주에도 뷰티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과 캠페인 소식 등을 전하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배우 김우빈. [사진=조 말론 런던]

 

조 말론 런던은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미스터 말론’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김우빈은 미스터 말론 화보와 캠페인 영상에서 특유의 모던함와 젠틀맨의 면모를 뽐내 현장에 있는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조 말론 런던 관계자는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과 함께 운동하는 김우빈의 모습에서는 건강미, 조 말론 런던의 배스 앤 보디로 배스 타임을 즐기는 모습에서는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며 “김우빈은 또 카 디퓨저와 드라이빙하는 모습과 테일러 수트를 입고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와 함께 포토 라인에 선 모습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이니스프리는 데이즈 데이즈와 ‘그린 웨이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데이즈 데이즈와 ‘그린 웨이브’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여름 에디션인 ‘그린 웨이브’ 캠페인은 자연에 대해 새로운 시선을 부여하는 이니스프리와 아름다운 자연에서 생동감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데이즈 데이즈가 함께 선보이는 여름시즌 한정 에디션이다.

 

이번 ‘그린 웨이브’ 에디션은 내달 3일까지 데이즈 데이즈의 서울 한남동 쇼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그린 웨이브 에디션과 두 브랜드의 여름시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인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과 함께 데이즈 데이즈와 컬래버레이션한 ‘리버시블 비치타월’을 선보였다”며 “한정판으로 출시된 비치 타월은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컬러인 액티브 그린과 파도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SNS 단골 인증템으로 자리잡았다”라고 말했다.

 

 보다나가 ‘스타일 볼륨 나이아가라 고데기’를 출시한다. [사진=보다나]

 

보다나는 풍성한 뿌리 볼륨을 간편하게 연출해주는 ‘스타일 볼륨 나이아가라 고데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38㎜ 와이드 열판이 지그재그 모양을 하고 있어 모발을 넣고 열판을 눌러주면 뿌리 볼륨을 살려 풍성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속볼륨 외에 히피펌이나 포인트 헤어 스타일링 등이 가능하고, 프리볼트를 적용해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세라믹 코팅 열판이 큐티클을 정리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윤기를 더해주며, 부드럽게 움직이는 무빙 쿠션 열판을 탑재해 모발 눌림과 뜯김으로 인한 손상까지 방지해 준다.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 적용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보관이 가능한 점도 눈길을 끈다.

 

보다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30% 할인 혜택과 함께 보다나 열방지 장갑을 증정한다”며 “또 내달 16일까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할인 이벤트와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미니어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