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 구립 동대문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소독티슈 기부

이길주 / 기사승인 : 2023-06-21 11:05:43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동아에스티는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동아참메드 환경 표면 소독 티슈를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부에 앞서 지난 20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김민영 동아에스티 대표이사와 정은아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소독 티슈 전달식을 진행했다.
 

 김민영 동아에스티 사장(오른쪽)이 소독 티슈를 전달하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동아에스티]

동아에스티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감염병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의 쾌적한 환경 조성 및 감염병 예방을 위해 동아참메드 환경 표면 소독 티슈 1000개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했다.

동아참메드 환경 표면 소독 티슈는 안전 확인 대상 생활 화학제품 기타 방역용 소독 제제 승인 품목으로 페놀, 염소, 글루타르 알데아히드계 등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전국 병의원 및 감염 관리가 필요한 곳에서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동아참메드 담당자는 환경 표면 소독 티슈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지난 13일 기관에 방문해 교육을 실시했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동아참메드 환경 표면 소독 티슈 기부를 통해 장애인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