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스킨, ‘2020 인터참코리아 뷰티 전시회’ 철저한 방역 속에 무사히 마무리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12-21 17:01:05
  • -
  • +
  • 인쇄
▲ 사진 : '2020 인터참코리아 뷰티 전시회' 세이스킨 부스 전시

 

[하비엔=신혜정 기자] ㈜위드닉스는 홈케어 피부관리기 세이스킨 브랜드로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0 인터참코리아 뷰티 전시회에 참가했다. 

 

세이스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인터참코리아 주최측과 코엑스의 방역 시스템 및 참가 인원, 방문객 인원 제한 등 철저한 방역 수칙으로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인터참코리아에서는 해외바이어의 입국이 어려운 점을 대비하여 비대면 화상 상담회 및 온라인 바이어 매칭 서비스를 제공했고 세이스킨은 본 서비스를 활용하여 미주 지역 및 동남아, 중국 지역 등 다수의 잠재 바이어와 상담할 수 있게 되어 기뻤다고” 전했다. 사실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인터참코리아 뷰티 전시회 참가 결과에 대한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뜻밖의 결실을 이룰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세이스킨 홈케어 피부관리기는 플라즈마와 미세전류를 동시에 발생시키는 국내 특허 기술을 적용한 뷰티디바이스로 눈가, 팔자, 입가 주름 개선, 피부 톤 향상, 피부 치밀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임상 시험을 받은 홈케어 피부관리기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