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어린이날 맞이 패키지·이벤트 ‘풍성’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2 16:57:4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이원리조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오는 4~5일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패밀리 타입 객실과 키즈케어 서비스가 결합된 ‘어린이날 케이크 만들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강원랜드 그랜드호텔 전경. [사진=강원랜드]

 

패키지 이용 아동은 케이크 데코레이션을 찾는 보물찾기 놀이와 비눗방울 놀이에 참여할 수 있고, 호텔 셰프와 함께 ‘나만의 케이크’를 만든다. 참여 대상은 6~13세 아동으로, 체크인 당일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은 4~5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야외 스카이가든에서 ‘2024 소셜마켓’을 진행한다. 소셜마켓은 폐광지역 4개 시·군 농업인과 소상공인, 로컬크리에이터 등의 셀러들이 모여 지역상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이다. 

 

소셜마켓 행사장 한 쪽에서는 곰취, 어수리, 곤드레 등 지역 산나물을 활용해 비빔밥을 만들어 보는 ‘산나물 대형 비빔밥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방문객은 비빔밥을 시식할 수 있고, 소셜마켓에서 산나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어린이 나무수저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 키다리삐에로 풍선아트를 비롯해 마술쇼, 버블쇼 등 다양한 공연을 진행할 예정으로, 행사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미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이원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