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지, CJ ENM과 <신비아파트> 캐릭터 아띠 2종 출시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3-21 16:19:11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키즈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코코지는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 IP(지식재산)를 활용한 코코지 플레이어용 캐릭터 아띠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CJ ENM의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속 귀여운 도깨비 캐릭터 ‘신비’와 ‘금비’의 특성을 살린 캐릭터 아띠 제품이다. 특히 신비아파트의 인기동요를 비롯해 교육용 동요와 교훈을 주는 전래동화 등 아이들의 어휘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오디오 콘텐츠들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지가 CJ ENM과 <신비아파트> 캐릭터 아띠 2종을 출시했다. [사진=코코지]

 

우선 ‘금비 아띠’에는 인기 동요 10곡과 전래동화 3편이 담겼고, ‘신비 아띠’에는 글자 수세기 놀이 등 재미있는 멜로디와 실감나는 사운드로 아이들의 어휘력을 키워줄 고스트 송 21곡이 담겨 있다.

 

코코지 관계자는 “이번 CJ ENM과의 캐릭터 IP 계약을 통해 ‘로보카폴리’ ‘엄마 까투리’ 등 기존 K-애니메이션 캐릭터 아띠 라인업에 신비아파트가 추가돼 키즈 오디오 플랫폼으로서 콘텐츠 스펙트럼을 확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코코지는 요기요 공동창업자인 박지희 대표가 창업한 오디오 스타트업으로, 앞서 지난해 2월 IoT 기반의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 하우스와 아띠’를 출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