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룩 브랜드 스컬피그, ‘쏜데이 이벤트’ 실시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11-18 08:00:45
  • -
  • +
  • 인쇄

 

▲사진 : 모델 송해나 뉴 베이직 브라탑 , 제로 뉴 베이직 레깅스 머랭피치

[하비엔=신혜정 기자] 요가복, 필라테스복 대표 브랜드 스컬피그(㈜제이스버디)가 오는 30일까지 플렉스 레깅스 1,000장 무료 증정 이벤트와 쏜데이 블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년에 단 한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다. ‘잠옷 레깅스’로 불리는 플렉스 레깅스 1,000장을 1일 100명씩 총 1,000명에게 무료 증정하며 만원의행복, 전상품 30% 할인쿠폰 지급, 인기 팬츠 균일가 기획전까지 놓칠 수 없는 혜택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시작 이후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플렉스 레깅스 무료 증정 이벤트는 매일 오후 1시 시작과 동시에 수많은 신청이 쏟아지고 있다. 플렉스 레깅스는 유명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잠옷 레깅스’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한 레깅스로, 스컬피그 자체 개발 소재인 ‘코튼 플렉스’ 소재를 사용하여 탄생한 레깅스다. 극강의 편안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주는 ‘FW 시즌 입기 좋은 레깅스’로써 이벤트 기간 동안 스컬피그 쏜데이 이벤트 특가를 통해 1+1 최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인기 FW 상품인 셀라 기모 레깅스, 제로 뉴베이직 레깅스, 소프웜 하이넥 티셔츠까지 쌀쌀한 계절 입기 좋은 제품을 모두 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스컬피그 측은 겨울이 오기 전 새로운 애슬레저룩 구매를 계획했다면 스컬피그 쏜데이 이벤트를 놓치지 말 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