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역 HB 하우스토리 시티 오피스텔 분양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01-08 14:03:33
  • -
  • +
  • 인쇄
▲운정역 HB 하우스토리 시티 오피스텔 

 

[하비엔=신혜정 기자] 에이치비씨티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원에서 '운정역 HB 하우스토리 시티’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운정역 HB 하우스토리 시티’ 시공은 남광토건이 맡았으며 지하 6층에서 지상 18층의 규모로 타입 별 전용면적 19~42㎡로 총 420실을 공급한다. 

 

경의중앙선 운정역까지 도보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 입지와 바로 앞에 광역·공항버스를 포함한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다. 경의로, 책향기로, 와석순환로 등을 통해 운정신도시와 일산신도시에 편리한 접근성도 갖췄다.

 

아울러 서울 접근성을 높여줄 GTX-A(예정)노선이 운정신도시까지 연결될 예정이다. 2025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서울∼광명 고속도로와 함께 김포~파주간 제2외곽순환도로는 2024년 개통이 예정돼 있다. 

 

3호선 파주 연장 사업도 본격 추진된다. 이와 관련 파주시는 지난 10월 25일 파주시청 대회의실에서 현대건설과 ‘3호선(일산선) 파주 연장 및 역세권 개발사업’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 사업은 지난 7월 ‘한국판 뉴딜 사업’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2023년 착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1~2인 소형가구 수요자들의 편리한 주거 환경을 위해 냉장고, 드럼 세탁기, 건조기 등 빌트인 기본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희소가치 높은 복층형 특화설계를 통해 공간 활용도와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홈네트워크, 무인택배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을 갖춘다. 최상층에는 옥상정원을 설치해 입주민들의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인근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CGV, 메가박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킨텍스 등 생활밀착형 원스톱 인프라를 갖춘 점도 눈에 띈다. 운정호수공원을 비롯해 운정체육공원, 가람공원, 라온공원, 가온공원 등 주변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오피스텔 배후 지역에 파주LCD클러스터, 파주출판문화정보국가산업단지 등이 위치해 있고 인근에는 의정부지방법원 파주시법원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운정보건지소도 오는 8월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운정역 HB 하우스토리 시티’ 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