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교산지구 인근 ‘하남스타포레 3차’ 조합원 모집...분양 예고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02-08 17:03:20
  • -
  • +
  • 인쇄

 

[하비엔=신혜정 기자] 하남 교산지구 인근에 들어서는 하남스타포레 3차가 분양을 예고하고 있다.


하남스타포레3차는 단지 내에 큰 규모의 입주민 전용 공원과 옥상 정원 등이 계획되고 있으며 입주민들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골프 연습장, 무인 택배함, 회의실 등도 갖출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대의 복합쇼핑몰 하남스타필드와 코스트코, 홈플러스, 이마트 등 각종 주민 생활문화시설도 차량으로 5분대에 접근이 가능해 접근성이 높다. 

하남스타포레3차는 지하 3층~지상 29층 총 605가구가 구성 예정이며 전반적으로 남향과 남동향 배치로 풍부한 일조량을 자랑한다. 

 

또한 뛰어난 환경을 위한 필수 조건으로 꼽히는 녹지 등의 자연환경 조건으로는 단지 인근에 검단산과 예봉산이 위치해 있으며, 숲세권 생활권으로 불리고 있다. 아울러 덕풍공원과 덕풍천, 위례 둘레길, 생태하천 등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오는 3월에는 하남 미사지구 일대에 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2단계 구간이 개통할 예정이다. 5호선 2단계는 하남시 풍산동 하남 풍산역에서 하남 검단산역까지 2개역을 추가하는 사업이다. 

또한 간섭급행버스(BRT) 노선이 확충된 상태로 복합환승센터 이용 시 강남 및 주요도시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고 출퇴근이 편리해졌다는 설명이다. 

한편, 하남스타포레 3차 홍보관은 서울 강동구 길동사거리에 위치할 예정이며, 현재 상담은 전화 예약 후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