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DC 웨딩박람회,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서 개최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02-05 14:56:14
  • -
  • +
  • 인쇄

 

[하비엔=신혜정 기자]코리아주얼리디자인센터(KJDC)는 웨딩박람회를 부산과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서울 종로·청담, 부산 범일동, 부산해운대센텀 KJDC 전시관에서 진행한다.

 

KJDC 주얼리 그룹은 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반지, 웨딩 링, 밴드 등을 프로모션 가격에 제공하게 된다. 

 

참여 기업으로는 주얼리 보석 전문 업체 파라디체, 라스피넬, 알제이가, 투링바이, 반지마을 등이 참여하며, 알제이가, 파라디체는 런칭 10주년을 맞이해 추가 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종로 KJDC는 사전예약 시 14k를 18k재질로 업그레이드, 다이아몬드 컬러 및 중량 등급 업그레이드, 패션주얼리 증정, 교통비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효성주얼리시티는 침대·침구 브랜드 프롤리, 코지네스트와,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보니타테일러 등이 함께 참여한다.

 

KJDC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 반지 및 예물 커플링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되며, 소비자 직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KJDC 주얼리 그룹 박람회는 전문 보석 감정사, 디자이너를 통해 2021년 시즌 디자인 및 보석에 대한 가치를 검증 받아 구입할 수 있다.

 

KJDC 관계자는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지역에 맞춰 추가적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예비 부부들은 인터넷으로 알아보는 가격 및 디자인 보다 다양한 제품과 가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