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러너블과 ‘레포츠상품 공동기획’ 파트너십 체결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2 14:18:26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지난 1일 소셜 러닝 플랫폼 ‘러너블’과 SIT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를 통해 양 사는 ▲레포츠상품 및 테마상품 공동 기획 ▲양 사 회원 대상 테마상품 홍보·판매 ▲제휴사 회원 고객을 위한 상품 기획 및 판매 활성화 ▲회원 및 임직원 대상 일반 여행서비스 제공 ▲해외참가자 유치 상품 기획·홍보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대훈 하나투어 온라인본부장(왼쪽)과 류영호 러너블 대표가 파트너십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우선 러너블과 함께 ‘사이판 마라톤 2024 5일’ 상품을 판매한다. 현재 러너블 앱에서 판매 중인 이 상품은 마라톤에 참가하고 사이판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하얏트 리젠시의 오션뷰 객실을 이용한다. 

 

이대훈 하나투어 온라인본부장은 “최근 SIT 상품에 대한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런 트립 상품을 공동 기획하고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며 “상호 협력의 시너지를 통해 양 사 회원들이 러닝과 여행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 사는 이번 사이판 상품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의 마라톤대회에 참가하고 유명 코스를 달리는 ‘런 트립’ 상품을 지속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