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액션 RPG ‘일확천검’, 앱스토어 출시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01-25 14:15:42
  • -
  • +
  • 인쇄

▲이미지 제공 : ㈜킹콩소프트

 

[하비엔=신혜정 기자]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에서 출시한 방치형 액션 RPG 일확천검은 안드로이드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급상승 1위와 인기 순위 2위, 원스토어 최신 출시 2위 등 양대 마켓에서 모두 상위권을 차지했다.


특히 이번 iOS 앱스토어 출시 직후인 다음 날 인기 순위 9위와 액션 순위 3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제는 각 모바일 마켓마다 다른 계정을 생성할 필요 없이 3대 마켓까지 모두 연동이 되어 높은 편의도를 자랑한다. 앱스토어 출시로 이제는 OS를 가리지 않고 더 많은 모바일 유저와 PC 유저가 같은 서버의 친구, 세력, 진영으로 만나게 되어 PVP 콘텐츠에서 더욱 치열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일확천검’은 장소 불문,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한 차세대 신개념 RPG 게임이다. 특히 국내 최초 설치 없이 PC와 모바일 브라우저를 하나로 담은 2 in1 RPG 게임이다.

‘일확천검’은 수천 년간 신계와 마계 세력 간 끝나지 않은 전쟁에 속 플레이어가 새로운 신, 마의 영웅이 되어 스토리를 이어 나가는 세계관을 가졌다. RPG 장르의 게임으로 영웅을 육성하여 환생을 통해 새로운 외형과 강력한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전투를 보조하는 개성 있는 신수는 전투 형태에 따라 신수의 속성 조합과 출전 위치를 설정할 경우 전투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러한 신수는 별도의 추가 과금 없이도 탐색을 통해 직접 포획할 수 있는 미니게임도 제공되어 플레이어들에게 수집 요소도 제공한다.

‘일확천검’은 앱스토어 정식 출시(GRAND OPEN)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1:1문의 채널 및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의 사항을 즉각적으로 소통하며 발 빠른 대응과 함께 꾸준한 업데이트로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보여주겠다”라고 전했다.

일확천검의 다양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