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한솥 청담 플래그십’ 오픈…휴식&브랜드 소통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1 12:40:13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한솥도시락은 본사 사옥 1·2층에 ‘한솥 청담 플래그십’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솥 청담 플래그십’은 1층에 한솥도시락 직영 점포가 마련됐고, 2층은 오픈형 아카이브 공간으로 구성됐다.

 

 ‘한솥 청담 플래그십’. [사진=한솥]

 

2층에 마련된 ‘한솥 아카이브’는 한솥의 30년 역사와 ESG 경영의 중심인 ‘다양한 친환경 활동 및 품질 좋은 식자재 사용’ ‘지속성있는 사회공헌’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 등 한솥의 브랜드 스토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한솥도시락은 ‘고객 이익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청담 플래그십을 오픈했다”며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복합문화공간에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솥 청담 플래그십’ 지하 1층에는 ‘한솥 아트스페이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이곳은 신진 작가들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ESG 관련 친환경 전시 등 문화공간으로 꾸며진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