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건기식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출시…피부건강+에너지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1 10:34:0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농심은 피부건강과 일상 에너지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농심이 개발하고 식약처가 인정한 콜라겐 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오틴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농심에서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사진=농심]

 

농심이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는 국내 콜라겐 원료 가운데 가장 작은 분자량(173달톤)을 가진 ‘초저분자 콜라겐’이다.

 

또 콜라겐과 함께 구성된 ‘비오틴’은 음식 영양소를 에너지로 전환하는 역할을 담당하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별도 섭취가 필요한 성분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콜라겐 제품 가운데 건강기능식품으로 승인된 콜라겐은 5% 미만이다”라며 “라이필 콜라겐은 가장 작은 분자량, 피부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흡수율을 높여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과 자외선 케어 기능성을 정식으로 인정받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지난해 말부터 종합 건강기능식품 도약을 목표로 ‘라이필’ 브랜드 로고를 개편하고, ‘관절에쎈크릴’ 출시에 맞춰 관절건강 라인업을 추가하는 등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