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 총 98가구 대상 ‘동호지정 계약’ 진행

하비엔 편집국 / 기사승인 : 2022-10-05 09:49:20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강원 춘천시 효자동 일원에 들어서는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은 총 98가구를 대상으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26층(전용 106㎡ 96가구, 206㎡ 2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은 수변공원과 녹지를 갖춘 공지천 바로 앞에 위치하고,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또 단지 내에 중앙광장, 솔송숲, 매화원 등의 힐링공간과 자전거도로, 산책길을 통해 도심 속 그린 라이프가 가능하다.

 

▲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 투시도.

 

이 단지는 특히 공용공간에 호텔급 인테리어 적용을 비롯해 홈케어, 발렛파킹 등 호텔식 주거관리 서비스 제공은 물론 스크린골프룸, 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 외벽과 바닥 두께를 최고 250㎜로 만들어 안전과 층간소음을 해결했고, 가구당 약 2.4대(세대별 2대 지정주차)의 넉넉한 주차공간이 마련된다. 이외 라인별 2대의 엘리베이터와 세대 전용 창고가  제공되고, 2대의 전기차 충전소(급속, 완속 각 1대)와 74개소의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설치된다.

 

생활 인프라의 경우 CGV, 메가박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NH타운(예정)과 퇴계동행정복지센터, 국민체육센터가 들어설 예정이고, 효제초를 비롯해 봄내중, 퇴계중, 남춘천중, 강원사대부고, 강원대, 춘천교대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게다가 남춘천역(경춘선) 반경 800m 이내에 자리해 서울과 강원 전역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춘천역 GTX-B 연장 계획과 제2경춘국도, 춘천-속초동서고속철도가 계획돼 있다.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 관계자는 “현재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 중인 ‘춘천 하우스디 시그니처98’은 수요자의 자금부담을 덜기 위해 중도금 60% 무이자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전매제한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라며 “춘천시 효자동에 모델하우스가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