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50만 다운로드 인기 웹소설, 스타일 라이프에 의해 실사화 된다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8-19 11:41:08
  • -
  • +
  • 인쇄

 

 

[하비엔=신혜정 기자] 초긍정 발랄한 여고생 강아진과 완벽 매력 만점 강준우의 알콩 달콩한 로맨스를 그리는 '못난이 콤플렉스'가 숏폼 웹드라마 전문 업체 스타일 라이프에 의해 실사화가 진행되고 있다.

 

스타일 라이프는 숏폼 드라마 전문 업체로 이미 업계에서 실력파 제작사로 인정받고 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제작되는 '못난이 콤플렉스'에 대중들의 많은 주목을 이끌어 내고 있다.

 

네이버 인기 웹소설 '못난이 콤플렉스'는 네이버 다운 횟수 50만을 기록을 할 정도의 인기작이다. 인기가 높은 만큼 드라마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은 작품이기도 하다.

 

스타일 라이프는 이러한 팬들의 기대치에 만족감을 드리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숏폼 드라마 연출자로 이미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순정마녀의 별빛 소나타, Really Lily? 등의 웹드라마를 연출한 이미애 감독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캐릭터의 매력을 살리는 연출력으로 이미 업계에서 인정받는 실력파 감독이다.

 

준우역에는 김도하 배우, 아진역에는 소녀주의보 구슬, 초희역에는 소녀주의보 지성이 캐스팅되었다.

 

현재 사전 작업 중인 '못난이 콤플렉스'는 8월 중순에 촬영을 시작하여 9월 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