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브랜드 아론코너, 캐주얼 라인과 함께 아더컬러 발매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12-17 14:29:14
  • -
  • +
  • 인쇄
아론코너 써클/5H53M 로고 맨투맨,후드티셔츠,후드집업 2차 리오더

 

[하비엔=신혜정 기자] 노바스코(대표 김상우)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아론코너는 기존에 무거운 느낌의 스토리텔링 브랜드에서 아더컬러를 추가 발매 함으로써 대중적인 브랜드로 안착하기 위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써의 성장을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도입세 들어선 아론코너는 올해 10월 18일 정식적으로 런칭하여, 대중적인 브랜드와 더불어 런칭 1개월 만에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확실한 소신을 담아, 다양한 타겟층의 고객들을 확보함으로써 데일리 라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거듭나, 빠른 성장 동력이 기대되는 브랜드 이다.

 

후드티셔츠,맨투맨 1차 구성 상품 후드티셔츠,맨투맨 전 디자인 상품들은 품절 되었고, 2차 리오더가 되어 판매중이다. 출시 이후 불과 1개월만에 이뤄졌다.

 

지난 10월 신규로 발매 된 'ON EARTH' 첫 컬렉션의 반응이 좋아 추후에 21 S/S 새롭게 발매 되는 상품과 함께 2차 리오더 상품으로 재발매 될 예정이다.

 

향후 아론코너(Aroncorner)의 사업 계획의 포인트는 다양한 입점사를 확대하여 상품력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출을 통해 아론코너 브랜드를 알리는 것. 내년 목표 수주액은 올해 대비 3배 이상으로 마케팅과 MD 인력을 보강하여 매출 증진에 기여 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들과 함께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