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 앙상블, 내달 8일 ‘어버이날 콘서트 Love & Grace’ 개최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4-05 15:25:4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명 앙상블은 내달 8일 오전 11시30분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제5회 정기연주회 ‘어버이날 콘서트 Love & Grace’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명 앙상블은 ‘대중에게 다가가는 클래식 음악을 만들자’라는 취지로 오스트리아와 독일에서 유학한 실력파 연주자들이 모여 지난 2016년 창단했다.

 

 ‘어버이날 콘서트 Love & Grace’ 포스터. [사진=리드예술기획]

 

명 앙상블이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리드예술기획 주관 및 중외학술복지재단 후원으로 열리고, 바이올린 권명·박혜원, 비올라 이기석, 첼로 김홍민, 플루트 이지연, 피아노 김소원, 소프라노 손가슬, 바리톤 임덕수의 연주와 노래로 진행될 예정이다.

 

명 앙상블 관계자는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 듣고 싶은 음악, 부모님의 사랑과 은혜를 담은 노래 등 음악과 노래로 우리의 마음을 선물해보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며 “정통 클래식은 물론 OST, 대중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음악회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어버이날 콘서트 Love & Grace’의 티켓 예매 및 자세한 공연 내용은 롯데콘서트홀과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