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 13일 1순위 청약 접수…주택수와 무관

조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3 16:25:1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광주 동구 신주거타운에 자리하는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는 13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는 지하 2층~지상 25층 총 815세대 규모로 조성되고, 이 가운데 461세대(전용면적 59㎡·74㎡·84㎡)를 일반 분양한다.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 투시도.

 

이 단지는 만19세 이상 세대주 및 세대원 모두 주택수와 무관하게 1순위 청약은 물론 6개월 후 전매(중도금 대출 전)가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도 없다. 

 

또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계약금 5% 및 중도금 60% 무이자와 함께 청약 당첨자는 계약 시 1000만원 지급(제세공과금 제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주변 생활인프라의 경우 충장로와 금남로, 경리단길로 불리는 동명동 동리단길, 대인시장, NC백화점, 롯데백화점, 아시아문화전당 등이 인근에 자리하고, 푸른길공원과 무등산국립공원, 산수공원 등의 자연환경을 손쉽게 접할 수 있다.

 

특히 광주 도시철도 2호선 교대역(오는 2026년 개통 예정) 초역세권에 자리해 도보로 3분이면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인접한 서방사거리를 이용해 광주 내 어디든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계림초가 자리하고, 광주교대부설초와 광주고, 충장중, 전남여고를 비롯해 광주교대, 조선대, 전남대 등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단지 내에는 스크린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GX룸, 물놀이터 및 바닥분수, 도서관, 어린이집이 조성되고, 시네마룸이 포함된 게스트하우스와 지하 세대창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이외 무인택배, 1층 슬라이딩 자동문 원패스, 현관 안심도어 카메라, 엘리베이터 지하층 공기청정 및 에어샤워 시스템 등을 갖출 예정이다. 주차는 세대당 1.76대로, 60개에 달하는 전기차 충전 콘센트와 총 33대의 급속 및 완속 충전 설비 구축으로 쾌적한 주차환경을 제공한다.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 관계자는 “이 단지는 교육과 교통, 생활편의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자금부담까지 덜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는 청약 완료 후 인증 고객을 추첨해 그램360+뷰, 스타일러 오브제, 오브제 냉장고, LG 인덕션, 오브제 공기청정기, LG 에어로타워, LG 퓨리케어자연기화 가습기, LG 톤프리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