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터개발, 국내 최초 DLD 도입 ‘카엘로 아스턴 논현’ 공급

조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6 16:17:5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아스터개발은 국내 최초로 선진국형 책임 개발 방식인 DLD(Developer Leads Development)를 도입한 ‘카엘로 아스턴 논현’을 공급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대에 들어서는 ‘카엘로 아스턴 논현’은 주거를 넘어 삶의 총체적 도약을 실현하는 라이프 플랫폼 브랜드 ‘아스턴(ASTERN)’이 적용된다.

 

 ‘카엘로 아스턴 논현’ 투시도.

 

이 단지는 총 28가구(공동주택 21세대, 오피스텔 7실) 규모로, 업무와 취미, 여가 등 일상생활의 모든 것이 가능한 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특히 학동공원과 인접해 도심에서도 자연 친화적 환경을 누릴 수 있고, 학동로 일대에서 최고 높이의 건축물로 지어져 남쪽으로는 시티 뷰를, 북쪽으로는 학동공원 뷰를 확보했다.

 

또 테라스와 공중정원을 배치해 자연미의 가치를 높였고, 1가구 1엘리베이터 라인 설계가 적용되는 것은 물론 서비스 면적으로 마련되는 ‘프라이빗 아틀리에’를 통해 서재나 피트니스룸, 작업실, 스튜디오, 오디오룸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세대 내부의 경우 아스터그룹이 국내 최초로 정식 수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이탈리아 피렌체의 하이엔드 키친 브랜드 ‘오피치네 굴로’의 제품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가게나우’,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폴리폼’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곳곳에 적용해 고품격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고객은 아스터그룹의 디자이너들과 직접 소통해 인테리어 콘셉트를 설정할 수 있고, 개개인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평면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 아스터그룹이 운영하는 ‘어메니티(부대시설)’와 ‘카엘로 캔들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가운데 ‘카엘로 캔들 버틀러 서비스’는 아스터그룹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담 하우스매니저가 고객과 1대1로 배치되고, ‘디아드(DYAD)’와의 연계로 슈퍼카·요트·전세기 등 렌털서비스를 비롯해 비즈니스 서비스, 룸서비스, 케이터링, 조식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수분양자에게는 멤버십 서비스 ‘디아드(DYAD)’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청담동 1번지에 조성되는 ‘DYAD CHEONGDAM1’에서의 최고급 어메니티는 물론 해외 구르메, 아트·디자인 페어, 대형 스포츠 경기 티켓 배정, 전문가 동반 투어 등의 큐레이팅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카엘로 아스턴 논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갤러리는 서울 신사동 인근에 마련돼 있고,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