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22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 성료

이길주 / 기사승인 : 2022-12-26 13:02:22
  • -
  • +
  • 인쇄

[하비엔=이길주 기자] 쌍용자동차는 겨울 캠핑 시즌을 맞아 자연 속 힐링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쌍용차 고객만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쌍용차 고객전용 캠핑시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4~25일 양일간 진행한 2022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는 캠핑장을 찾은 50여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일일산타로 변신한 행사 운영팀 직원들이 텐트를 순회하며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쌍용차]

이날 행사는 참가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웰컴 포켓을 증정 했으며 새해 소망을 염원하는 2023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를 비롯해 출출함을 달래줄 겨울철 별미 간식 제공, 미니화덕을 활용한 달고나 마시멜로우 굽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특히 저녁 시간 캠핑빌리지에서는 크리스마스 캠프의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인 산타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가 준비돼 부모님들이 미리 준비한 선물과 메시지 카드를 사전 접수했다.

국내 최초 고객 전용 캠핑공간인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는 쌍용차 보유고객 전용 캠핑 시설로 지난 2018년 9월 개장이래 누적방문객 10만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봄, 여름, 가을, 겨울로 나뉜 사계절의 자연 속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특성에 맞춰 더욱 높은 만족감을 안겨 줄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