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게이밍 모니터 2년연속 게이머스8 공식제품 선정

이길주 / 기사승인 : 2023-07-23 16:40:44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LG전자는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가 차별화된 게이밍 성능을 인정 받아 세계 최대 e스포츠 대회 ‘게이머스8(Gamers8)’의 공식 제품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게이머스8은 지난해 처음으로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e스포츠 대회로, 올해는 이달 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게이머스8 관람객들이 LG전자 체험 공간에서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와 LG 올레드 TV를 활용해 게임을 즐기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는 탁월한 게이밍 성능을 인정 받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게이머스8의 PC 게임 종목 공식 모니터로 활용된다. 이번 대회 공식 모니터는 올해 ‘리그 오브 레전드’의 국내 및 유럽 리그에서도 공식 제품으로 채택된 바 있다.

이 제품은 초당 360장 화면을 보여주는 360Hz 고주사율, 마우스 클릭과 화면 동작 간 시차를 줄이는 엔비디아 리플렉스 기능을 모두 탑재했다.

LG전자 올레드 TV는 콘솔 게임 종목의 공식 TV로 선정됐다. 스스로 빛나는 올레드의 압도적인 화질은 물론, 120Hz 주사율의 빠른 응답 속도와 지싱크 호환, 프리싱크 등 그래픽 기술들을 지원해 고화질 화면을 끊김 없이 표현한다.

이번 대회 방문객들은 LG전자가 별도로 마련한 체험 공간에서 벤더블 게이밍 올레드 TV ‘LG 올레드 플렉스’와 야외에서도 게임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2022년 기준 30대 미만 인구 비중이 60%가 넘고 게임 보급률 또한 높다.

정연욱 LG전자 사우디아라비아 법인장은 “이번 대회를 비롯 게이밍 맞춤 체험 마케팅을 확대해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한 중동 더 나아가 글로벌 게임 애호가들에게 LG전자만의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