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e스포츠팀 ‘T1’ 선수들과 ‘0 청년’ 팬미팅 진행

이길주 / 기사승인 : 2023-07-19 14:19:4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SK텔레콤은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팀인 ‘T1’과 함께 0 청년들에게 직접 응원 메시지를 녹음해주는 ‘0(영)×T1 녹음회 팬미팅’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SK T타워 수펙스홀에서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는 T1 소속 ‘페이커’ 이상혁,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가 참석했고 사연 접수를 통해 선발된 75명의 0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T1의 선수와 0 청년이 모여 미니 팬미팅을 진행했다.[사진=SK텔레콤]

선수들은 0 청년들과 1:1로 대화를 나누고 팬들 각자의 이름을 넣은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녹음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세 선수가 한 자리에 모여 토크 타임을 갖는 미니 팬미팅도 진행됐다.

SKT와 T1은 이외에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를 단체 관람하는 ‘LCK 뷰잉 파티’, ‘LoL 원데이 클래스’ 등 e스포츠와 T1을 좋아하는 SKT 0 청년들을 위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KT는 지난달 ‘0 청년 요금제’를 출시하며 청년의 범위를 만34세까지 확대했다. ‘0 청년 요금제’는 일반 요금제 대비 데이터 제공량 20~50% 확대, 맞춤형 혜택을 통해 청년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0 청년과 T1 선수들이 긍정적인 기운을 주고 받았다”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