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잘국, AI 기반 ‘입시 준비서’ 일선 고등학교에 무료 배포

박정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0 10:33:3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영잘국은 오는 2028년 대입개편안 및 고교학점제를 대비해 AI 지능형 서비스 기반 입시 준비서(2권)를 일선 고등학교에 무료로 배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배포 서적인 ‘챗 GPT 수행평가 완전정복’은 서울 대치동 학원가 20년 경력의 신진상 컨설턴트가 국어, 영어, 수학 등 과목별 수행평가에서 챗 GPT의 효율적인 활용방안을 담은 도서다.

 

 영잘국이 일선 고등학교에 무료 배포한 AI 지능형 서비스 기반 입시 준비서 2권. [사진=영잘국]

 

또 ‘하이퍼클로바X입시 완전정복’은 교육정책전문가를 비롯해 현직 입시컨설턴트, 브랜드 마케터들이 수행평가에서부터 면접에 이르기까지 하이퍼클로바X활용 방법을 정리했다.

 

전대근 영잘국 대표는 “고교학점제 시행 등 교육계 전반의 변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일선 학교에서 AI 지능형 서비스를 실제 교과시간에 적용시키고자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도서출판 영잘국에서 출판한 AI 지능형 서비스 기반 입시 도서가 공교육 정상화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잘국은 미래교육 변화에 맞춘 다양한 도서 출판과 함께 지자체 및 일선 학교를 대상으로 진로·진학프로그램 및 강연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공교육 정상화를 위한 관련 콘텐츠 개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서울특별시의회로부터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