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규술집, 영남대점·계명대점 연일 매출 기록 갱신

  • 임종현 / 2019-09-24 11:36:34
  • -
  • +
  • 인쇄

평규술집 영남대점과 계명대점이 연일 매출 기록을 경신하며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상인점 계약 완료에 이어 경북대점을 오픈 예정이다. 줄줄이 계약 성사가 이뤄지면서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평규술집 영남대점과 계명대점은 늘어나는 손님으로 인해 웨이팅 시간도 증가하고 있다. 그만큼 많은 손님이 몰리기 때문이다. 이는 평규술집만의 독창적인 아이템인 ‘살얼음맥주’와 다양한 메뉴, 뉴트로 컨셉의 인테리어 등 다양한 요소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다.  

살얼음맥주는 저온숙성해 부드러운 신선함과 깊은 맛을 내는 최상급 생맥주이다. 또한 여름, 겨울 계절 편차없이 다양한 주류에 맞는 메뉴를 제공하는데 정성스러운 음식과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애받지 않고 모두가 즐겨먹는 메뉴를 선보이며 동·서양을 아우르는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 푸짐한 양과 함께 맛있고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 

인테리어는 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듯한 ‘뉴트로’ 컨셉트로 정감이 있다. 여기에 은은한 노란 조명을 활용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분기마다 지속적으로 신 메뉴를 출시하고 다양한 노하우를 활용해 최고의 맛을 구현해 해 고객들의 발걸음을 유도한다. 

창업 및 업종변경을 쉽게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점주가 편안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평규맥주는 손쉬운 매장관리와 간단한 조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인건비 절감 등 효율적인 운영으로 예비창업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테이블 수가 많음에도 경쟁력을 갖춘 유망술집 아이템으로 여러 지역에서 예비창업자의 가맹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면서 “최근 트렌드에 맞춘 컨셉으로 업종변경, 창업리뉴얼,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의 가맹문의가 많은 만큼 성공창업아이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