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합리적인 분양가로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들을 만난다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14 19:26:18
  • -
  • +
  • 인쇄


강아지는 상호작용이 가능하고 충성심이 뛰어나 사람과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하다. 훈련을 거듭할수록 더욱 깊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사람들에게 자연스레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외로움 감소와 우울감, 무력감 등 정서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은 물론 자연스레 운동량까지 늘어날 수 있다.  

이처럼 강아지는 다양한 긍정적인 요인을 불러오기 때문에 각박한 삶으로 지쳐가는 현대인들에게 안식을 주는 반려동물로서 활약하고 있다. 분양과 관련된 수요가 매해 늘어나고 있을 정도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펫샵으로 알려진 인천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 분양 업체 ‘아담스펫’이라는 곳눈길을 끈다. 인천 강아지 분양업체로 시작한 아담스펫은 2000년도에 오픈한 이래 송도, 부평, 송파 등 인근 지역에서 관심을 받기 시작해 최근에는 시흥, 광명, 안산, 분당, 성남 등 각지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하남, 수원, 충주, 전주, 위례동, 등 각지로 매장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아담스펫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는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브리딩을 꼽을 수 있다. 브리딩은 자견과 자묘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선택적인 번식을 실시하는 것을 뜻하며 동물육종학과 유전학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체계적인 번식이다. 무분별한 번식을 통해 자견과 자묘를 얻는 것과 달리 건강상태와 외모가 뛰어난 반려동물들을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용인, 동탄, 화성, 원주, 제천 등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들을 최적의 상태로 분양하기 위해 최고의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반려동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해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당일검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에서 나오는 자신감을 바탕으로 만일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렸을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보증서비스를 제공한다.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최근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구리, 남양주, 의정부, 평택, 천안 등에서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다. 

대전, 하남, 성남, 분당, 부산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사모예드, 허스키, 골든리트리버, 폼스키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고양이 분양은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숏헤어, 먼치킨, 뱅갈, 노르웨이숲, 러시안블루, 랙돌, 아비시니안, 스핑크스, 셀커크렉스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다양한 견종과 묘종들을 갖춰 익산, 군산, 김제, 정읍, 삼례에서부터 봉동, 증평, 여주 등으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이에 화성, 원주, 제천, 음성, 괴산 등 전국에 24시간 분양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애견 분양샵, 애묘 분양샵으로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