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강아지·고양이 분양업체로 평가받는 미유펫, 원스톱 솔루션으로 반려동물 양육인들의 부담을 덜어줘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02 20:00:58
  • -
  • +
  • 인쇄

고양이는 대소변 처리가 용이하고 물과 사료만 충분하게 제공되어 있을 경우 하루정도 홀로 있을수 있다. 더불어 평소 독립성이 강해 강아지와는 달리 별도의 산책이 필요하지 않고 양육에 있어 큰 공간을 필요하지 않으며 특유의 애교를 자랑한다. 이로 인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반려동물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합리적인 분양가는 물론 철저하게 반려동물을 관리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분양업체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는 ‘미유펫’이라는 곳이다. 부산본점 외에도 울산, 대구, 대전, 진주, 천안 등 각지에 지점들이 위치해 있어 분양은 물론 사후관리를 제공받기에도 편리하다. 

미유펫만의 특화된 서비스로는 단연 원스톱 솔루션을 꼽을 수 있다. 원스톱솔루션은 미유펫을 통해 분양받은 모든 반려동물에게 5차 예방접종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분양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아온 서비스다. 

또한 광주, 진주, 순천, 서울(강남), 인천(송도) 등 지점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해 쇼룸 방문이 힘든 분양 희망자도 분양이 가능하다. 자체적으로 본사의 운송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인데, 다른 업체와는 달리 직접 자택까지 안전하게 운송을 진행하고 있다. 단 반려견 운송서비스의 경우 스케줄을 합의한 후 운송예약이 가능하다. 

미유펫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들은 스코티쉬폴드 고양이는 새로운 환경에 비교적 빨리 적응하고 상냥하며 사람을 좋아하며 노르웨이숲 고양이는 지능적이고 지략이 뛰어나며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온화한 품종이며 뱅갈 고양이는 몸통에 점박이 무늬가 있지만 다리나 배 부분은 고등어태비와 같은 줄무늬 혼합되어 있는 종이며 렉돌, 페르시안 고양이는 차분한 성격과 품위 있는 외모로 귀부인이라는 별명이 있다. 러시안블루, 샴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으면서도 웃고 있는 듯한 표정 그리고 은빛털색과 신비한 눈빛 단모종의 귀족이라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 외에도 먼치킨 및 아메리칸숏헤어, 브리티쉬, 숏헤어 등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유펫’ 관계자는 “서울, 인천, 부산 등 각지에서 고양이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양이들을 분양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