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최대 85% 할인된 분양가로 반려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18 18:24:33
  • -
  • +
  • 인쇄

그간 반려동물 양육인들에게 프리미엄 분양샵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미유펫’이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알찬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항목은 최대 85%할인된 가격으로 분양 및 주 2회에 한하여 무료분양 이벤트를 제공하는 점이다. 이벤트기간에 분양을 진행할 경우 소정의 반려동물 용품 지급 및 기본 미용을 평생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분양일로부터 7일간 호텔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분양이후 후기 글을 게시하거나 지인을 데려와 분양을 진행할 경우 소정의 선물까지 증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한 이벤트를 실시해 정읍, 남원, 김제, 완주, 진안 등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미유펫이 프리미엄 분양샵으로 평가받아온 이유는 이벤트 외에도 반려동물 관리에 있어 원칙에 따라 철저한 소신을 지켜왔기 때문이다.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평소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정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병원비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들은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작은 문제라도 있을 시 절대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 이러한 소신이 부산, 울산, 대구, 대전, 진주 등 각지에 지점이 위치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게 된 이유다. 

미유펫의 소신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미유펫의 공식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있는 모든 반려동물들은 실물사진만을 게시하고 있다. 다년간의 꼼꼼한 운영을 통해 천안, 광주, 전주, 순천, 서울 강남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더욱 믿을만한 업체라는 후문이다. 

미유펫에서 분양하는 대표적인 견종은 푸들, 포메라니안, 치와와, 비숑프리제, 말티즈 등이 있으며 최근 수요가 늘기 시작한 특수견종인 킹찰스 스패니얼, 잭러셀 테리어, 보스턴테리어, 프렌치불독 등의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특별분양을 통해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천 송도 등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관계자는 “지난달까지 계획되어 있던 이벤트를 성원에 힘입어 이달까지 연장하여 무주, 장수, 임실, 순창, 고창군 등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들을 기획 및 실시할 예정이며 분양업체의 기본 소양 또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