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의 ‘행복’을 위한 선택, 강아지 간식 브랜드 ‘와그작’ 론칭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02 13:40:54
  • -
  • +
  • 인쇄
반려견의 간식 먹는 소리에서 브랜드명 착안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밀크본’으로 2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제품이며 반려견의 건강과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본 제품은 반려견의 씹는 욕구를 충족함과 동시에 치석제거까지 가능한 점성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기본적으로 닭고기와 오리고기를 말아 맛있고 건강한 급여가 가능하며, 반려견들이 오랫동안 가지고 놀 수 있는 강도로 설계됐기 때문에 놀이에도 최적화 된 것으로 알려졌다. 

와그작 밀크본의 원재료인 타피오카는 대표적인 저지방 식물로써 칼슘, 비타민 C, 비타민 B가 풍부하며 소화가 잘 되어 소화기관이 예민한 반려견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에 더하여 밀크본의 닭고기와 오리고기는 근육발달과 항산화 작용을 도우며 불포화 지방산 역시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와그작은 반려견의 무게와 구강구조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S 사이즈, M 사이즈로 세분화하여 출시하였으며 신선한 간식 급여를 위해 빛 투과율을 최소화하는 재질로 설계하였습니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외에도 소비자의 믿음과 신뢰를 중요시하는 와그작은 간식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과 생산시설을 견주들에게 공개하여 알 권리를 보장하고 있다. 와그작 제조사는 축구장 4개 규모의 생산시설을 갖춤과 동시에 미국 FDA 승인과 식품안정 경영체계인 ISO22000까지 보유한 글로벌 스탠다드 제조사이다. 

덧붙여 와그작에서는 패키지 모델과 여러 견주의 반려견들이 간식을 먹는 영상을 상세페이지 및 SNS에 공유하여 재미와 신뢰감을 제공하고 있다. 와그작의 밀크본은 와그작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